본문 바로가기
  • 모든 자동차는 내 친구
자동차 메이커별 이야기/현대

문경휴게소에서 발견한 현대 트라고 카캐리어

by Mr.Car 2021. 3. 25.
728x90

 

<사진>정측면
<사진>후측면

3월 15일 포항과 울산의 동해안 더비를 보러 포항 스틸야드로 가는 길에 문경휴게소에 잠깐 들르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이곳에서 점심을 먹으려고 하다가 차가 많은 것 같아서 졸음쉼터에서 먹기로 했는데, 휴게소에서 잠깐 쉬는 사이에 저는 트럭 사진을 찍기로 했어요. 저는 트럭 사진을 5장이나 찍었는데 위와 아래 사진의 트라고 카캐리어 뿐만 아니라 지난번에 올린 슈퍼트럭 카캐리어, 볼보 FH 컨테이너 트럭을 포함해서에요.
위와 아래 사진의 트라고 카캐리어는 2009년식 초기형으로 추정이 돼요. 트라고 카캐리어의 매력은 하나로 이루어진 창문과, 지금의 엑시언트와 엑시언트 프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후방이 각진 캐빈, 좌우 대칭 형태의 사다리꼴 전조등, 사다리꼴 형태의 측면창과 쿼터글라스, 위쪽이 좁은 직사각형, 아래쪽이 넓은 등변사다리꼴 형태인 라디에이터 그릴이에요. 또, 이 트라고 카캐리어는 현대자동차 물류 계열사인 현대글로비스 소속 차량이에요. 만약 제가 대형면허나 대형 견인차 면허를 딴다면, 사진 속의 트라고 카캐리어를 운전해보고 싶어요. 아참,번호는 민감할 것 같아서 가렸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