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든 자동차는 내 친구
자동차 메이커별 이야기/현대

문경휴게소에서 발견한 현대 슈퍼트럭 카캐리어

by Mr.Car 2021. 3. 18.
728x90

 

문경휴게소에서 발견한 현대 슈퍼트럭 카캐리어

3월 13일 포항과 울산의 동해안 더비를 보러 포항스틸야드로 가는 길이었는데, 점심을 먹기 위해서 문경휴게소에 잠깐 들렀어요. 하지만, 생각해보니 차가 너무 많은 것 같아서 화장실에서 볼일만 보는 것과 같이 간간한 휴식만 하고, 점심은 졸믐쉼터에서 먹었어요. 휴게소에서 잠깐 쉬는 사이 저는 위 사진의 현대 슈퍼트럭 카캐리어를 포함한 3대의 트럭 사진을 찍었어요. 위 사진의 현대 슈퍼트럭 카캐리어는 그릴의 모양으로 봤을 때 후기형 모델이며, 현대글로비스 소속의 카캐리어에요. 이 트럭의 가장 큰 매력은 날렵한 인상의 전면 그릴과 사각형 모양의 방향지시등인데, 지금 나오는 엑시언트 프로나 엑시언트, 트라고, 뉴 파워트럭과는 상당히 다른 매력으로 다가와요. 번호판은 문제가 될 수 있어 가렸어요. 참, 이 트럭 사진에 있는 주황색 스티커는 화물연대 스티커에요. 제가 문경휴게소에서 이 카캐리어 트럭을 찍은 것은 저한테 크나큰 행운이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