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든 자동차는 내 친구
자동차 메이커별 이야기/현대

분당소방서 소속 스타렉스 지휘차의 어제와 오늘

by Mr.Car 2021. 1. 11.
728x90

위의 세 사진은 작년에 퇴역한 분당소방서 소속 그랜드 스타렉스 소방지휘차에요. 제가 이 소방 지휘차를 처음 본 것은 2009년, 아빠랑 소방서 앞을 우연히 지날 때였어요. 그때 저는, '지휘차가 바뀌었네?' 라는 생각을 했고요. 그 차가 이스타나 소방지휘차의 후임으로 들어온게 벌써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볼 수 없다는 것이 아쉽네요. 하지만, 이별이 있으면 만남도 있는 법. 저는 새로 들어온 2020년식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소방지휘차도 정말 반갑네요.

위의 두 사진은 현재 분당소방서의 소방지휘차인 신광테크놀러지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소방지휘차에요. 1년쯤 됐나요? 계속 열심히 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