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든 자동차는 내 친구
출사기

분당소방서 배연차 및 고성능화학소방차 교체

by Mr.Car 2019. 1. 25.
728x90

오늘 소방서에 가봤더니,위 사진의 현대 슈퍼5톤트럭 스타코넷제 배연차가 타타대우 프리마 에프원텍제 신도색 조연차로 바뀌어 있었어요.소방관 아저씨한테 물어봤더니 위 사진의 차량이 도입한 지 14년이나 됐대요.한마디로 말해,노후 소방차라는 것이지요.더 놀라운 것은,노후소방차가 엄청 많다는 것이에요.저는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봐왔던 소방차가 퇴역한 것이 아쉬워요.하지만,이별이 있으면 만남도 있는 법,새로 온 타타대우 프리마 에프원텍제 신도색 조연차도 저는 반갑네요.그래도 이 차는 분당 구민들의 안전을 14년이나 지켜왔어요.수고했어요,현대 슈퍼5톤트럭 화재조사차.

이 차량이 오늘 찍은 타타대우 프리마 에프원텍제 신도색 조연차에요.오늘 처음 찍었어요.이제 이 차량이 분당구민들의 안전을 지키겠죠?부디 별 탈없이 무사히 달리길 바래요.

아차,제가 오늘 추가적으로 들은 소식인데요,위 사진 속 타타대우 노부스 우리특장제 고성능화학소방차가 안산소방서로 관리전환이 되었으며,그 대신에 안산소방서에 있던 타타대우 노부스 이엔쓰리(나노메딕스)제 신도색 고성능화학소방차가 왔다는 것을 알았어요.
저도 소방서 출사 역사상 관리전환은 처음이에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