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든 자동차는 내 친구
출사기

춘천 제이드가든 방문기 - 1

by Mr.Car 2022. 10. 29.
728x90

저는 10월 22일에 춘천시 강촌면에 있는 제이드가든을 방문했어요. 제이드가든은 강원도립화목원에 이은 춘천시에 있는 또 다른 수목원인데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찍었던 곳이에요.

제이드가든 안내센터

첫 번째 사진 속 장소는 제이드가든 안내센터에요. 저랑 엄마, 아빠는 제이드가든을 둘러보기 위해 이곳에서 표를 끊었어요. 그리고 이 안내센터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남자 주인공 이영국(지현우 분)의 저택으로 나왔어요. 제이드가든 안내센터의 모양은 유럽의 한 저택을 닮은 것 같아요.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찰칵!!!

그리고,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찰칵!!! 제 뒤쪽에 있는 핑크뮬리가 배경을 풍성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저도 핑크뮬리를 실물로 직접 본 것은 이날이 처음이었어요.

영국식 보더가든 앞 작은 정원 1
영국식 보더가든 앞 작은 정원 2

다음으로 영국식 보더가든 앞의 작은 정원이에요. 사실 이 정원은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이영국(지현우 분)의 집 앞마당에 있는 정원으로 나왔어요. 또한 가운데의 남녀 동상 앞을 핑크뮬리가 둘러싸고 있어서 정말로 아릅답게 보이는 것 같아요.

안내센터 옆의 작은 계곡

그리고, 안내센터 옆의 작은 계곡!!! 이 계곡을 보면서 저는 물은 어디든지 흐른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이 물이 어디로 갈까요? 저는 정말 궁금하네요.

철쭉 화단 1
철쭉 화단 2
철쭉 화단 3

다음은 고산온실 옆의 철쭉 화단이에요. 이 화단은 영국식 보더가든 앞 작은 정원처럼 출입을 통제하는 줄이 쳐져 있었어요.

고산온실 1
고산온실 2
고산온실 3
고산온실 4

그리고..... 고산온실!!! 사실 제가 고산 식물들을 보는 것은 평소에는 힘들어요. 고산 식물들은 지리산, 설악산 과 같은 해발 500m 이상의 산림에서만 자라는 식물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그날 고산 식물들을 본 것은 정말로 큰 행운이었어요.

은행나무길 1
은행나무길 2
은행나무길 3

고산온실에서 나와서 은행나무길을 걸었는데 제이드가든 은행나무길의 은행나무는 우리가 흔히 보는 은행나무와는 다르게 키가 작았어요. 또한 은행나무길에서 셀카를 찍었는데 배경이 잘 나온 것 같아요.

그렇게 은행나무길을 걷던 도중 케이크 모양의 무언가를 발견했어요.

제이드가든 개장 10주년 타임캡슐

그것은 바로 제이드가든 개장 10주년 타임캡슐이었어요. 저는 이 타임캡슐을 보면서 제이드가든 개장 20주년 즈음에는 제가 30대가 되어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머지 내용은 <춘천 제이드가든 방문기-2>에서 얘기할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