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든 자동차는 내 친구
자동차 메이커별 이야기/현대

경부고속도로에서 발견한 KBS 소속 뉴파워트럭 발전차

by Mr.Car 2022. 6. 2.
728x90

경부고속도로에서 발견한 KBS 소속 뉴파워트럭 발전차

오늘(6월 2일) 대한민국과 브라질의 A매치를 보러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가는 길에 경부고속도로(정확히는 경부고속도로 서울방향)에서 KBS 소속의 뉴파워트럭 발전차를 발견했는데 제 생각으로는 개표방송을 찍고 여의도로 돌아가는 것으로 추정이 되었어요. 고속도로에서 KBS를 비롯한 방송국 소속 차량들을 찍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경부고속도로에서 위 사진의 KBS 소속 뉴파워트럭 발전차를 찍을 수 있었던 것은 저한테 큰 행운이었어요. 물론 앞모습을 찍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뒷모습이라도 찍으면 저는 괜찮아요. 아참, 이 발전차는 올림픽대로에서 다시 봤는데 그때는 찍지 못했어요.
이 뉴파워트럭 발전차의 매력은 엑시언트와는 다른 창문 디자인, 사다리꼴 형태의 전조등 디자인이에요. 그리고 세로로 선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도 매력이 될 수 있고요. 또한 뉴파워트럭도 메가트럭과 마찬가지로 슈퍼트럭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데 뉴파워트럭은 메가트럭과 달리 현재도 생산이 되고 있어요. 뉴파워트럭, 앞으로도 우리 근처에서 도움이 되길 바래요!!!

728x90

댓글